본문 바로가기

[게임]/[플래쉬게임]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다운방법 알아봐요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이라고 하면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디아블로, 워크래프트 등을 말하겠지만 그 전에 스타크래프트가 있죠. 이것의 새로운 판이 2017년 여름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8월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아직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다운방법을 말씀드리기 전에 좋은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블리자드 측에서 1.18 버전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배포했다는 것입니다. 블리자드에서는 이번에 유닛과 건물, 환경 등을 기존의 게임보다 더 좋게 손 봤다고 하는데요. 또한 음향과 그래픽까지도 많은 보완을 거쳤다고 하는데 얼마나 업그레이드가 되었을 지 기대가 되네요.

 

스타 크래프트 폰 버전 도 있다고 들었는데, 그건 어디에서 하는 지 잘 모르겠네요. 1.18 버전의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다운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구입 후 다운로드 절차를 거쳐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입니다.)

 

 

먼저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시고요. 게임 탭에서 스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지금 구입하기 또는 지금 다운로드를 누르면 무료로 플레이하기가 뜨는데요. 이것을 눌러주시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스타 크래프트 폰 버전 에 대한 궁금증이 생기는데요. 이것도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게임이 다운완료 되면 언어를 설정하시고 즐기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스타크래프트리마스터다운방법 전에 1.18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얼른 8월이 와서 이 게임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토크온게임소리 조정 – 내 컴퓨터 소리가 상대방에게 전해질 때

 오버워치 렉줄이는법 총정리

 디스코드 다운로드 및 사용법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