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 대박이네요 ~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신한은행에서 건강도 챙기고, 돈도 챙기라는 의미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래서 자세히 살펴볼텐데요. 기본금리 1.7%에 우대금리 0.3%가 추가되어 총 2%의 금리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은 우선 위에서 보듯이, 간단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보시겠습니다.



일단 정기적금 판매 상품이구요. 매월 100만원 이내에서 납입이 가능한 1년짜리 상품이라고 합니다. 최저 입금액이 천원부터라고 하네요.



기본금리는 만기일시지급-단리식으로 12개월 기준으로 1.7%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이 특이한점이 우대금리 받는 부분인데요. 아래서 한번 살펴보시겠습니다.



일단 신한카드 우대를 받으실 수 있구요. 모바일 우대 또한 가능합니다.

하지만 잘 보셔야할게 가장 아래에 있는 스마트 건강관리 우대인데요. 목표 건강관리 마일리지를 달성하거나, 국민체력 100에 참여를 해야지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재밌는게 우대금리 가장 아래부분인것 같습니다. 사실 시간내서 운동하기 힘든 시대인데, 이런 적금을 통해서 운동하는 기회를 가져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또 다른 재밌는 적금이 많으니 한번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한 헬스플러스 적금 에 대해서 포스팅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적금은 본인에게 가장 잘맞고, 적은 금액을 쪼개서 다양하게 드는게 좋은데요. 다양한 상품이 많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잘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신협 E파란적금 알아봐요~

 카카오뱅크 적금이율 확실하게 알아봐요!

 남구로 신용협동조합 정기적금 알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