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어플]

객관적인 소개팅 어플 순위

안녕하세요. 요즘은 예전과 달리 소개팅 어플을 활용해서 연애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사실 몇일전에 포스팅한것처럼 저도 다양한 소개팅 어플을 사용해봤었거든요 :D 객관적으로 몇가지 순위를 뽑아볼게요.



저는 남자에요!



여성분들이 보시는것과 약간 다른 시선일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D


1. 아만다



지금은 이런 어플이 몇가지 나왔지만 '얼굴 평가' 시스템이 처음으로 도입된 어플이 아닌가 싶어요. 저는 소개팅 어플 1위로는 당연 '아만다'를 뽑고싶네요.



2. 글램 (차미)



차미가 글램으로 이름을 바꼈어요. 사실 접었다고 얼마전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괜찮긴 했어요. 즉, 저랑은 소개팅 어플이 안맞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소개팅어플_ 골드남 차미 접은 후기 (현 글램)



3. 너랑나랑



너랑나랑은 나온지 정말 오래된 어플이에요. 거의 소개팅 어플의 원조 격? 그래서 막상 들어가보면 안 하시는분들도 많아요. 하루 8명의 선택 기회가 있는데, 그중 반이 잠수타시는듯한.. 그래도 최근에도 이걸 활용해서 데이트 했었네요 :D



제가 뽑아본 순위는 이 세가지가 다에요. 사실 이것말고도 당연시, 1km(소개팅앱은 아니지만), 등등 많은 어플을 거쳐왔는데 솔찍히 다 거기서 거기 같더라구요.

본인이 완전 잘생기셨다면 어떤 어플인지 중요하진 않겠지만 대한민국 흔남으로써 소개팅 어플 순위 한번 뽑아봤습니다! 세가지 추천드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