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PC프로그램]

윈도우10무비메이커다운로드 조금 어려워

가끔 TV나 컴퓨터를 보면서 이 부분은 내가 개인소장하고 싶다- 하는 순간들이 있으신가요? 저는 그런 경우가 좀 많은 편인데요. 예전에는 다른 분들이 만들어 주신 것들을 저장하는 선에서 그쳤었는데, 그러다 보니 정작 제가 필요한 순간을 못 가지게 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제가 직접 만들기 시작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윈도우10무비메이커다운로드에 대해 말해보고자 합니다.


 

윈도우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 가장 무난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비메이커. 다들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MS사에서 출시된 이것은 아마 window 7까진가.. 는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치되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제가 10을 쓰고 있거든요? 10에는 기본 장착이 안되어 있기 때문에 download를 해주셔야 한답니다. 하지만 2017.1.10일 부로 배포가 중단이 되면서 다운로드 링크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window 10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쉽게 다운할 수 있었는데 여기서도 할 수 없네요. 제가 검색한 검색어 파일이 나오지 않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새로운 버전이 나올 때까지 다른 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윈도우 영상 편집 을 하기 위해 윈도우10무비메이커다운로드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지금은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를 저장하는 것이 아닌 이상은 사용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widow7 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될 경우, 호환이 되지 않아 오류가 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이 파일로 여러 영상들을 만들곤 했었는데, 노트북을 바꾸고 나서 컴퓨터가 업그레이드 되니 사용할 수 없게 되어버렸네요. 조금 더 쉬운 것들을 찾아서 다음에 다시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멀웨어바이트 무료 악성코드 제거 방법!

 렌섬웨어 복구는 없다. 예방법

 hp 프린터 드라이버 8600 설치하기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