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드라칸 큐 초보자들이 쓰기 가장 쉬워

연속적으로 당구 큐대에 대해 설명을 드리고 있는데, 만족스러운 정보를 얻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드라칸 큐인데요. 초보자들 사이에서 가격에 비해 굉장한 만족을 얻고 있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디자인도 꽤나 예쁜데요. 이것을 사용하고 계시는 어떤 분의 말씀에 의하면 길이가 길어 큐걸이가 부족한 경우 유리하고, 스쿼트가 적어 두께 조준이 용이하다고 합니다. 역시나 저렴한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장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단점도 존재하게 되겠죠. 이 분은 상대가 다소 얇고, 피벗공법 때문인지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다 합니다. 그리고 3쿠션 이상에서의 회전 지속력이 부족한 편이라고 하네요. 저렴한 만큼 목재의 질이나 밀도가 낮아 보이는 특징을 지닌다고 하는데요. 쉽게 말해 디자인 면에서 약간 싼 값을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으셨다고 하네요.

용이 그려져 있어서 그렇게 싼티가 난다고는 못느꼈는데, 실제로 보면 다른가 봅니다.

 

 

 

하지만 당구 큐 추천 을 해달라고 하는 글을 보면 어김 없이 드라칸 큐가 그 목록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추천을 바란다면 엄청 전문적인 위치까지 간 것이 아니라 시작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초급자를 위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큐대로 이것을 추천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하대 740mm, 상대 690mm, 전체 길이 1,430mm를 갖고 있는 이 제품은 490g ~ 520g 사이의 중량을 가집니다. 선골지름은 12mm입니다.

 

 

 

당구 큐 추천 에 자주 등장하지만 세세한 정보는 잘 나오지 않아서 안타까운 마음에 직접 글을 썼는데요. 제가 쓴 글들이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드라칸 큐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혹시 다른 큐들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다른 큐들의 정보가 적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당구에 관심이 많지만 잘 알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읽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몰리나리 큐 = 허정한 큐로도 유명해

 무사시 큐, 고가제품 중 원탑이야

 당구큐대 추천 관리 모든 것을 알려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