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과탄산나트륨파는곳과 사용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과탄산나트륨파는곳과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저번에 포스팅해드렸던 과탄산소다와 마찬가지로 곰팡이 제거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여기에 대해서 한 번 말해 볼게요.

 

 

사실 과탄산나트륨과 과탄산소다는 같은 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형광 증백제나 계면활성제 등 몸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빠진 100% 산소계 살균 표백제를 말하는 데요. 탄산나트륨과 과산화수소가 붙어 있는 결합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양은 흰 색의 짙은 알갱이를 갖고 있으며 ph10~ph11정도의 산성을 갖고 있습니다. 보통 물을 10L 사용한다고 치면 이것의 사용량은 5g 정도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이 안 쓰죠?

보통 몸에 해가 되지 않기 때문에 아토피가 심한 사람이나 아기들의 기저귀, 내복, 의류 등을 빨 때 많이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과탄산나트륨파는곳을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요

 

 

또한 더러워 지기 쉬운 하얀색을 더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므로 행주나 도마 등 주방에서 쓰이는 도구들의 살균과 얼룩제거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곰팡이 제거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이고요.

그리고 나서 한가지 주의할 점은 물에 녹일 때 밀페용기에 넣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산소가 발생되면서 폭발의 위험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울이나 실크, 피혁, 모피 등의 재질엔 사용금지입니다.

 

과탄산나트륨파는곳은 밑의 링크에 걸어둘테니 눌러보시길 바랍니다.

 


 과탄산소다파는곳과 사용 방법

 설거지물막이 사용하면 옷이 안 배려

 다이소 문여는시간 언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