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땀냄새가심할때 조금이라도 없애는 방법

뜨거운 여름에는 몸도 같이 뜨거워 지는데요. 그럴수록 땀이 정말 많이 나게 됩니다. 저는 특히나 땀이 많은 체질이라 여름이 정말 싫은데요. 땀냄새가심할때 조금이라도 없애는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상하게 많이 흘려도 냄새가 별로 안 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조금만 흘려도 아주 시큰하고 퀘퀘한 냄새가 나는 분들이 있죠. 본인은 잘 모르더라도 남들이 옆에 가면 맡는 경우가 있는데요. 상당히 민망할 것 같습니다.

 

 

땀냄새가심할때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역시나 샤워를 하는 것인데요. 샤워 후에 뽀송한 옷으로 갈아입으면 냄새가 나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바깥에 외출 중인 경우 어려운 일이죠.

그럼 옷을 신경써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은 장마기간도 지나가서 옷이 참 잘 마르죠. 덜 마른 옷을 입은 경우 냄새가 조금 더 심해질 수 있는데요. 잘 마른 옷을 입고서 흡수가 잘 되는 면재질의 옷을 입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평소 먹는 음식만 조절해도 향이 달라진다는 것을 아시나요? 육류나 튀김 등 기름진 음식을 먹게 되면 노폐물의 분비가 잦아지게 되면서 향이 조금 더 심해진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땀냄새가심할때 조금이라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데오드란트나 드리클로 같은 땀 억제제를 사용하시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어요.

 


 아침사과효능 보약이 필요없어

 벽걸이에어컨소비전력 얼마나 될까?

 물설사멈추는법 이렇게 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