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신림용달이사 솔찍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집 계약기간이 끝이 나면서 다른곳으로 이사를 가게되면서 신림용달이사를 불러 쓰게 됬었어요. 

하필 휴가철에 계약기간이 끝이 나면서 휴가기간에 이사를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사실 지금까지 업체들을 불러서 이사를 하면 물론 잘 해주시는곳도 종종 있었지만 저는 좀 불만족스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어요. 특히 귀중품같은것들을 분실할까봐 괜히 신경도 많이 쓰였구요.


그래도 이사는 가야하는데 혼자서는 도저히 짐을 다 옮길수 없으니 주위 아는 친구들에게 괜찮았던 신림용달이사를 소개해달라고 했는데 역시 소개를 받아서 그런지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금액 또한 생각한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사를 마칠 수 있었구요. 



사실 신림용달이사를 알아볼때 가장 중요한건 그곳이 믿음직한 곳인지, 가격은 저렴한지, 안전하게 잘 배달해주는지 이 세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까지 썻던곳중에 셋중 하나만 만족해도 감사하다고 할 정도로 불만족스러운곳들만 썼었고, 항상 돈을 더 받아내려고만 하는 그런 모습이 너무 보기 싫더라구요.


괜히 정당한 금액을 주고 일을 하는데 어떻게든 돈을 더 받으려는 그런느낌? 그런데 이번에 신림용달이사에선 지금까지 했던곳과는 다르게 너무 친절하고, 자기짐 옮기는것처럼 안전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기게 됬어요.


사실 저는 가까운거리로 이사를 가게 된게 아니라 조금 불안하기도 했고 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마무리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이사를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살던 동네에 좋은기억이 많지 않았는데 이번 신림용달이사를 통해 이사를 진행하게 되면서 마지막엔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신림용달이사를 하실려고 하시는분들은 제가 사용한곳처럼 믿음직한곳 잘 알아보고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시작부터 끝까지 본인 이사하는것처럼 잘 포장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셨기 떄문에 포장이사에 대한 좋은 기억 남기고 이사가네요. 저는 타지로 이사가게 되면서 이 업체를 더는 사용하지 못하지만, 이 동네사시는분들은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후기 남겨드렸어요 ^^



 부산송도펜션 놀러갔다왔어요!

 강남역 다이소 오픈시간 알아바여~

 재태크 잘하는 방법 따로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