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부산송도펜션 놀러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끼리 부산송도펜션에 놀러다녀와서 후기를 남길려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저번달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후기를 적는건데요. 저번달에는 비수기라서 가격이 약간 저렴할때 다녀왔지만 이번달은 성수기라 그런지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그래도 저희 아들 데리고 한번쯤은 꼭 부산으로 놀러갔다 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저렴하게 다녀와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서울에선 보기 힘든 바닷가가 보이니 정말 좋았구요. 방도 서울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큰 방들이 많더라구요. 부산송도펜션는 큰 방도 많고 뷰도 확실히 바닷가 근처라 좋아서 정말 만족스럽게 머물다가 왔어요.


혹시 이 글 보는분들도 부산송도펜션에서 하루 숙박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가기전에 자세히 알아보시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부산송도펜션에서 비수기에 가서 저렴한 가격에 재밌게 놀고, 맛난것도 많이 먹었지만, 성수기에는 하루 숙박하려면 가격들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그러니 꼭 자세히 알아보고 가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부산송도펜션 에서 하루 머물다가 온 후기 남겨드렸습니다. 


더 다양한곳에 대해서 글을 남겨드리고 싶은데 생활이 바쁘다보니 쉽지많은 않네요:D



 건설구인 사이트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다니

 삼산동소아과 너무 친절하시네요!

 디자인공무원 급수별로 시험치는 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