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여행]

다바오의 위치와 구경할 것들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은 해외여행을 갈 때 어떤 곳을 가장 가고 싶어 하나요? 저는 보통 안전한 국가를 가고 싶어 하는데요. 요즘 워낙 말이 많으니 여행을 가기가 조금 꺼려지는 곳이 많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다바오라고 하는 곳인데요.

 

 

다바오는 필리핀 민다니오섬에 남동부에 위치해 있는 도시로, 원래는 강 하구에 있는 작은 마을이었지만 20세기로 들어서면서 급속히 발전하게 된 도시 중 하나예요.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에게 점령되어 해군기지로 이용된 적도 있답니다.

 

 

지금 필리핀 쪽에 계엄령이 내려져서 여행을 자제하라는 말들이 많은 것은 알고 계시죠? 다바오도 그것을 피할 수 없는데요. 많이 안정이 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당분간은 안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래도 꼭 가시는 분들이 계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갈만한 곳을 추천해드리자면 enchanted river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요. 한국어로는 인챈티드 리버라고 읽어요. 마법에 걸린 강이라는 뜻인데요.

 

 

굉장히 예쁜 색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물이 정말 투명해서 배를 타면 유리 위에 떠있는 것 같은 착각도 들게 한답니다. 한 시간당 15페소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명조끼도 빌릴 수 있답니다. 웬만하면 다들 구명조끼를 입고 물놀이를 즐기더라고요. 

또한 강 안에 살고 있는 물고기들에게 밥을 주는 시간도 있다고 하는데요. 낮 12시와 4시 이렇게 두 번을 주는데, 이 때는 수영이 금지되어 있답니다. 안에 있다면 나와야 해요. 그리고 물고기는 작지 않고 일반 생선들 크기랍니다.

 

이상으로 다바오의 위치와 더불어 가장 유명한 관광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병원영어 : 자주 쓰이는 증상들 총정리

 도쿄관광지도 한 눈에 보는 사이트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열 배로 즐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