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건설구인 사이트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다니

안녕하세요, 호랭이입니다. 오늘은 건설구인 전문 사이트에 대해 한 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이런 곳에 크게 관심을 두고 있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생긴지 15년 정도가 된 전문 페이지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15년이라고 하면 2002년부터 운영을 했다는 것인데, 그럼 거의 인터넷이 슬슬 생겨나고 발전하면서 유행이 될랑말랑 하고 있을 시기네요. 휴대폰도 다 흑백이던 시절이 아닐까 싶은데요.

 

 

여기는 건설경제신문을 포함해 채용공고들도 많이 나오고, 기업의 채용공고 또한 무료로 등록할 수 있는 전문전인 건설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저처럼 이런 분야에 관심이 없던 분들은 이런 곳이 있었는 지도 모르셨을 것 같아요.

그런데 저만 몰랐나봐요. 이미 가입되어 있는 회원들이 30만 명을 넘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또 좋은 점이 매년 약 10만명 정도의 취업을 중개해준다고 해요.

 

 

이런 곳도 약간 인맥이 있어야 들어가기 편한데 중개를 해준다고 하니 좀 더 수월하게 일자리를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것도 10만 명 정도를 중개해준다고 하니까 내가 조금 더 열정을 갖고 찾아보고, 이 건설구인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1일 방문객은 평균 4만이고, 페이지 뷰는 80만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건설구인 사이트 중에 국내 최대의 방문객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이름은 '콘잡'이에요. 인터넷에 치면 바로 링크가 나온답니다.

 

그럼 모두 성공적인 취업 하시길 바라요.


 

 컴활2급 필기 단기간에 따는 방법

 해커란 무엇이고 어떻게 되는 걸까?

 대학생여름방학알바 꿀알바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