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창원 로또명당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제가 로또를 종종 하는데 얼마전에 로또리치 쓰면서 3등에 걸렸었어요! 예전 포스팅 찾아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후로는 잘 안하다가 오랜만에 로또를 하려고 창원로또 로 유명한 명당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드리려구요.

일단 제가 창원로또 명당으로 유명한곳에 찾아 가는 이유는, 사실 전에 번호받아가지구 하는데 1등이랑 번호가 진짜 아주 약간 빗나갔거든요. 그래서 너무 아쉬워서 이번엔 어떻게든 2등이라도 되봐야지.. 하면서 창원로또 명당에 찾아갔다 왔어요.



확실히 명당은 명당인지 평일날 다녀왔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은걸 볼 수 있었구요. 사장님도 웃으면서 반겨주시기에 괜히 잘될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더 좋더라구요. 다들 일확천금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 되게 신중하게 고르고 계시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어플에서 받은 번호로 5줄 구매하고, 자동으로 5줄 구매했는데 담주 주말이 기다려지네요 :D


창원로또 가게 가서 어르신분들과 많이 얘기해봤는데 로또 어플도 많이 사용하시고, 로또 명당도 많이 찾아들 다니시더라구요. 저는 완전 어플,자동파라서 그냥 수동으론 안하고 받은 번호로만 로또를 즐기고 있어요.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이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고 조금이라도 잘 맞춰보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창원로또 명당 다녀온 후기에 대해서 적어드렸는데요. 아래 제가 따로 사용하는 어플 추천해드릴테니 아직 사용안해보신분들은 한번씩 사용해보세요! 몇주간은 무료로 번호를 받을 수 있어서 로또하는 재미가 또 다르답니다 :D






‘실제 1등 당첨자 71명' 국내 최다 당첨자 배출 '로또리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