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 이용방법 총정리

술을 과하게 많이 먹고 난 다음에는 해장이 필수죠. 저는 해장을 햄버거로 하는 편인데요. 약간 안 맞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울렁거리는 속에 느끼한 음식을 먹어주면 속이 좀 많이 진정되고 잡히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실 그냥 이 음식을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과 더불어 이용방법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이게 정말 그냥 슥슥 먹기 부담이 없는 음식인데, 시켜 먹으려고 하면 막상 부담이 될 때가 있죠? 혼자 가서 그냥 살 때는 3000-6000원 정도면 되는데, 배달을 시키자니 만 원 넘게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시킬지, 말지 고민하셨던 경험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실 거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새 움직이고 있는 저의 손.... 끝내는 맛있게 먹지만 먹은 후엔 약간 후회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롯데리아 메뉴 추천 을 드리자면 저는 당연히 핫크리스피인데요. 고기가 든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이게 살짝 매콤하니 입에 맞더라고요. 저는 집 근처에 롯데리아가 있어서 홈서비스를 자주 해먹는 편이에요. 주문을 할 때 최소금액은 만 원이랍니다. 혼자 먹을 땐 약간 부담되지만 그래도 배달 등의 인건비 생각하면 이 정도는 오케이죠.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은 매장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어떤 곳은 24시간 내내 하는 곳이 있고, 어떤 곳은 클로즈 타임까지 할 때가 있어서 정확하게 몇 시부터 몇 시까지 한다고는 말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1600-9999로 전화하시면 되는데요. 평소 전화주문을 잘 못하시는 분들은 어플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롯데리아 메뉴 추천 과 이용방법을 알려 드렸는데요.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을 잘 알아보시고 주문하시면 맛있는 버거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 을 포함한 각종 정보들을 알려 드렸습니다.

글 쓰다보니 저도 먹고싶네요.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서울우유 가정배달 가격 상담신청 방법

 광명이케아 영업시간 휴무일 가는법 알아보기

 페이코사용법 완벽 정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