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모기퇴치용품 효과 극대화 하기

한여름에 가장 필요한 것은 역시 모기퇴치용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실제로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그래도 이런 것들을 갖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안심이 되곤 하는데요. 전에도 말씀드렸다 시피 저는 모기에 대한 약간의 트라우마가 있는 편인데, 잠에 들기가 너무 힘들 때 이런 제품들을 몸에 바르고 자면 좀 안심이 되어서 잘 수 있더라고요

 

 

 

오늘은 이 모기퇴치용품의 종류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먹어서 면역 이 생긴다고 하면 뭔가 찜찜해서 안하게 될텐데 착용하고, 바르는 제품들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제일 유명한 것은 역시나 향을 피우는 것일 듯 한데요. 예전에는 이런 향을 많이 피웠지만 요즘은 야외가 아닌 이상 잘 없더라고요. 야외에서도 많이 사용하지 않고요. 저희 집에서는 아직 이것을 사용하고 있어서 익숙한데, 모르시는 분들도 더러 있더라고요

 

 

 

모르는 분들은 아마 이렇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팔찌를 사용하기 때문일 것 같은데요. 이런게 굉장히 유행하더라고요. 저는 사용하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효과가 좋다고 하니 저도 하나 사볼까 해요. 제가 어릴 땐 약간 액체가 들어있는 목걸이 같은 형태로 나왔는데 요즘은 팔찌로 많이 나가는 것 같더라고요

 

 

 

면역 이 생기지 않는 것에는 이렇게 바르는 것도 있죠. 저는 이걸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녁에 바르면 시원하기도 하고, 냄새도 꽤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신기하게 이거 바르고 나면 정말 잘 때 안 물려서 좋아요. 시간 지속성도 길고 저는 매우 만족하는 제품이었어요.

요즘 참 편리한 물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본인에게 가장 잘 맞다고 생각하는 모기퇴치용품들 사용하시고 올여름도 그들에게서 해방되시길 바랍니다.   

 


 모기물렸을때붓기 빠르게 빼는 방법

 잠잘오는호흡법으로 1분만에 잠들기

 롯데리아 홈서비스 시간 이용방법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