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임신7주갈색혈 나오는 게 정상일까?

안녕하세요. 호랭이입니다. 보통 임신7주갈색혈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요. 한참 불안하고 예민한 시기인 만큼 혹시나 잘못된 것은 아닐까, 몸에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닐까 너무 불안하실거예요. 특히나 병원 문이 닫힌 밤이나 새벽에 이런 일들이 일어난다면 더욱 불안함이 커지겠죠. 이 시기는 특히나 조심해야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몸의 작은 변화 하나라도 소홀히 여기지 않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실 이렇게 임신7주갈색혈이 보이기 시작한다면 몸이 약간 좋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일을 하고 있다면 쉬셔야 해요. 병원에 가면 당분간은 누워있는 것이 좋고 안정을 취하라는 말을 해준답니다. 그리고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질정제를 처방해 주는 곳이 있고, 처방하지 않는 곳도 있어요.

 

 

 

정보를 찾다가 임신 초기 자연 유산 방법 이라는 것들을 봤는데요. 계획에 없었던 아이가 생겨 당황스러운 마음은 알겠지만 이런 글들이 올라오는 것에 참 안타까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한 생명을 잉태하게 되었다는 것은 축복받아 마땅한 일임에도 불구하고 저런 글들이 많은 것에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7주차엔 보통 아기의 팔과 다리, 손, 폐의 근본이 되는 구조물이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6주부터 심장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답니다. 크기는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0.6~1.8cm 정도라고 해요. 손톱보다도 작은 크기인데요. 체중의 변화는 딱히 생기지 않지만 입덧이 일어날 수 있답니다. 미열이 있을 수 있고 체온이 올라갈 수 있으니 조금 조심하시는 것이 좋아요.

 

 

 

 

임신 초기 자연 유산 방법 같은 글들을 찾아 보는 것 보다는 주차에 대한 지식을 갖고, 아기를 좀 더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물론 원치 않는 임신일 수도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사랑하는 사이에서 아이가 생겼다면 포기보다는 선택과 사랑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임신7주갈색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토끼꿈 해몽 싹 다 정리해봤어

 정자은행, 어떤 곳이며 어떻게 이용할까

 시험관 아기 시술과정, 어떻게 진행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