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육군훈련소인터넷편지 쓰는 방법 쉬워요

예전만 해도 군인 아저씨였는데, 그 아저씨가 형,선배가 되었다가, 제가 되었다가, 이제 저보다 어린 사람들이 되었더라고요. 세월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서 가끔은 참 씁쓸합니다. 오늘은 육군훈련소인터넷편지 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그 안에 있을 때 정말 다른 선물보다도 편지가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 안에서 괜히 1등하면 뿌듯한 감정을 넘어서 그냥 거기는 갇혀 있는 곳이잖아요? 그래서 바깥에 있는 사람이 나를 생각해주는구나, 옆에 없어도 기억해주는구나 등을 느낄 수 있어서 받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살면서 친구나 가족들과 가장 왕성하게 주고 받았던 때가 그 때 였던 것 같습니다.

 

 

 

초보 곰신들은 논산 훈련소 주소 와 함께 육군훈련소인터넷편지 쓰는 법을 가장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요. 먼저 주소나 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편지를 쓰는 법 역시 간단합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들어와 가장 오른쪽에 회색 창으로 되어 있는 편지쓰기를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본인의 아들이나 친구, 애인이 속한 교육연대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안내사항이 나오는데요.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편지를 쓸 수 있답니다.

 

 

 

논산 훈련소 주소 로 올린 사진의 정보들을 참고하셔도 되는데요. 찾으시는분의 정보를 입력하고 눌러주시면 됩니다. 수료식을 마친 훈련병에게는 전달이 불가능하게 되며, 수료 이후에는 모든 정보가 삭제된다고 합니다. 저도 많이 받아 보고, 써 봤는데, 정말 이것만큼 힘이 되는 게 없더라고요. 늦어도 3일 안에는 왔던 것으로 기억해요. 손편지가 어렵더라면 인터넷편지라도 자주 자주 써주시면 안에 계신 분이 정말 좋아할 겁니다.

이상으로 육군훈련소인터넷편지 쓰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가족 분들과 애인분들, 그리고 당사자 분들 모두 힘내시길 바랄게요.  

 

 


 하나은행군인적금 내용 총정리 해봤어요

 신한은행군인적금 드는 방법 필독

 카투사지원기간 알고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