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하나은행포켓몬체크카드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호랭이입니다. 폭염이 오는 듯하더니 또다시 비가 내리는 월요일 오후네요. 오늘은 하나은행포켓몬체크카드에 대해 말해보려고 하는데요. 저는 시중에 나오는 다양한 카드 중 혜택이 비슷하다면 디자인이 예쁜 걸 고르는 편이에요. 그런데 이번에 KEB에서 아주 귀여운 카드가 나왔다고 해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이것은 하나멤버스 체크카드로 후불교통제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에요. 저는 모든 종류의 카드에 후불교통 기능이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있는 것에만 있고, 없는 것에는 없답니다.

 

bnb hana bank 에서 5월 4일에 출시한 이것은 특정 타겟 고객을 목표로 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귀여운 포켓몬들이 그려져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젊은층을 주 타겟으로 노렸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드 뿐 아니라 통장도 귀여운 모양으로 되어 있는데요. 한 가지 특이한 점은 원하는 것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닌데요.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피카츄와 잠만보는 성인만 가능하고, 푸린과 이브이는 모든 사람이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bnb hana bank 에서 머리를 꽤 잘 쓴 것 같아요. 청소년 분들은 조금 억울할 수도 있겠지만 성인인 저는 대만족인데요.

 

 

이상으로 하나은행포켓몬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카드가 많이 있지만 너무 귀여워서 저도 꼭 하나 갖고 싶네요. 저는 성인이니까 피카츄를 갖고 싶네요. 이왕 사용하는 것이라면 귀여운 디자인이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현대카드무료주차장 사용하기 위해서는

 팝카드청소년등록 간단함의 최고봉

 캐시비잔액조회 하는 법 넘나 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