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

iptime비밀번호분실 했을 때 대처법

요즘 실내나 실외나 공유기 사용이 꽤 활발하게 퍼져 나가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실내만 가능했던 것 같은데, 요즘은 들고 다니는 기계도 나와서 한 달에 얼마 정도를 주면 길에서도 와이파이를 팡팡 터지게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그런 기기를 구입하고서 휴대폰 요금을 낮추는 분들이 많던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iptime이라는 회사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비번을 걸어두고 사용하는데, 오늘은 iptime비밀번호분실 했을 때의 대처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원래 비밀번호를 걸지 않았는데, 자유롭게 풀어놓으니 여기저기서 제 것을 끌어 쓰는지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게 되더라고요. 그 이후부터는 암호를 걸어 놓고 쓴답니다. 생각보다 차이가 훨씬 많이 나요.

 

 

 

공유기 연결 후 나도 모르게 해제가 되면서 갑자기 비번을 치라고 하면 당황스러울 때가 있죠. 항상 자동으로 연결이 되다가 그런 경우가 뜨면 순간적으로 기억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요.

이럴 때 초기화를 진행해주면 된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곳을 샤프나 볼펜 등의 날카로운 것들로 7~10초 정도 눌러주면 초기화가 되는데요. 그러면 보안이 걸려 있던 것이 개방형으로 바뀌면서 모든것이 새로 시작하게 된답니다.

 

 

 

공유기 연결 을 새로 시작할 때에도 암호는 걸어 주셔야겠죠? 주소창에 192.168.0.1을 눌러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하는데요. 화면이 바뀌면 톱니모양의 관리 도구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왼쪽의 무선설정/보안을 눌러 네트워크의 이름과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적용 후 창을 닫으면 기기에 새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iptime비밀번호분실 했을 때 대처법을 알아봤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8600 설치하기

 공인인증서저장위치 어디에 저장될까?

 렌섬웨어 복구는 없다. 예방법